baby/11M

# 우리집 일상

김미냐 2013. 12. 5. 18:04



이게 뭐야? ㅎㅎ 






























머리가 이렇게 길었었구나!






















머리랑 볼에 뭐가 있는거냐! 시루다!























나는 이날 간단히 스팸구움 ㅋㅋㅋ

































상자안의 모글리 





























아빠가 같이 사진 찍으면서 좋아한다 ㅋㅋㅋㅋ

































모글리 낚시






































G마켓에서 주문하면 모글리가 옵니카


































감정담은 아빠의 포옹과 벗어나려는 모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