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ler/36M~48M

# 어린이날즈음

김미냐 2016. 11. 30. 18:21



둘이 노랗게 또 커플로 입음






















이날 야근하고 왔는데 남편은 애보다가 나를 보는 순간 뻗었다..맞벌이가 그렇지 뭐..
 모가 사진찍어준다고 날 찍어줬는데 맘에 든다.




































자기랑 감자 사진도 찍어달라고































양갈래 머리해줬는데 한쪽 풀고 엘사머리라고한다
































ㅋㅋㅋ






























모글리가 우리부부 찍어줬는데 우리 부부 엉망진창이다 ㅋㅋㅋㅋㅋ






























엄마 화장 흉내내길래 

선크림 팩트 사줬따









































젤리를 들고 아빠도 등장






































기록용

향긋하고 이뻤던 라인 치약




































엄마한테 어떻게 그렇게 애 밥을 잘 먹이냐고 물어보니

너를 키웠다는 대답이..

나에 비하면 모글리는 무척 잘 먹는거라며






































블링블링해진 딸

목걸이는 할머니꺼



































ㅋㅋㅋ

얼굴 막써도 이뻐



































자고일어나서 부어서 티비






























에밋과 와일드스타일

어린이날 선물들










































해피밀

어쩌다보니 해피밀 부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