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 2016 휴가 둘째날 수영장

김미냐 2016. 9. 20. 17:45



둘째날은 호텔 수영장에 가봄
















조식을 놓친 바보가족은 

수영장에서 파는걸 먹었다

근데 맛있었음





































ㅋㅋㅋㅋ


가린다 몸매






























보트 가져온 가족이 빌려줘서

양가족이 번갈아 가며 애들 보트를 밀어주었다

남편 맨몸 올리면 혼나니까 멀리서 찍은 사진으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이 영혼 없는 따봉은 뭘까.....?






















ㅎㅎ






























모글리와 일곱난쟁이

바다정원 주말엔 붐빈다는데

평일이라서 한번 가봤다
























이모가 추천해준 횟집

현지인 추천이라 그런지 꿀맛짱맛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