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 2016 속초휴가 첫날

김미냐 2016. 9. 8. 16:41



출발전 선크림

운전은 모글리가 합니다 ㅋㅋㅋ




















준비마친 나와

여름휴가때만 썬크림 바르는 남편 ㅋㅋㅋ




















































딸내미 자는거 이쁘다 




























체크인하고 일단 자고

































이건 밤인듯 































침대 2개를 이어주는 다리가 되겠따는 딸내미와

도와주는 남편

사진찍는 아내




























해변 도착





























햇빛 작렬
























양산 가져왔지롱



이 옆에 고라파덕도 있다



















출발





































살겠다고 손잡이를 꽉 쥔 손
































ㅋㅋㅋㅋㅋ





























표류하는거 아닙니단

파도타기중

내 팔도 살겠다고 부여잡고 있고
































첨엔 무서워했지만 나중엔 즐김 




































찌지만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