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 경복궁 한복

김미냐 2016. 2. 18. 01:00




가족사진도 남겨보았습니다

매년 봄에 이렇게 남기면 추억이 되겠찌





























아내가 열심히 기댄 커플샷



































허허허

어색하다 ㅋㅋㅋㅋㅋ































여튼 이때만 해도 야근은 없어서 좀 살만했는데

인생은 알수가 없어




































가기 전에 시댁에 들러서 유모차 챙겼는데

왜 주름 피지 그랬냐고 하셨는지 알겠고 ㅋㅋ 근데 한복은 뭘로 피지?





































경복궁에 너덧번 왔는데

이런 이쁜 정원 산책길이 있는지는 처음 안 것이다












































그래서 신났음











































러블리 모 블로그에 난입한 모의 엄마



















































여튼 이쁜 사진 남겨준 남편님 감사하구요

이꽃은 무엇일까

외국 여행했을때도 이런 이쁜 정원들이 좋았는데 우리나라도 있구나





































나의 한국형얼굴 ㅋㅋ








































아빠는 같이 찍고 싶지만 딸내미가 협조를 안해줌




































해탈









































봄날의 아기
























































그리고 남편




























































인사동에서 밥먹을랬는데

시위있다고 골목마다 막아놔서 갈수가 없어서 돌아왔따





















































그래서 주차한 스벅건물에서 밥먹고 커피도 먹고










































아포가토도 먹고

즐거웠었다. 

역시 날씨가 좋으면 놀러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