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dler/24M~30M

# 공아 어디가니

김미냐 2015. 4. 16. 09:01








엄마아빠랑 동네 산책 





































멍때리는 엄마와 씩씩한 딸내미 



































모글리가 제일 좋아하는 하얀꽃 





































ㅎㅎㅎ
































또 가쟈 


























엄마 아빠 손잡고 가자 































이거 기사사진 같다 ㅋㅋㅋ 










































아빠 목마 타고 

































날씨가 좀 아쉽네 


















































ㅎㅎㅎㅎ





























옷매무새를 다시 만지고 
































고등학교로 가자 







































공득템 




































으랏샤


































얌전 
































ㅎㅎ 즐거웡 


































둘이 짱똑같음 



























벚꽃날림을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 남편의 서비스 




































공아~ 어디가니~